제품소개 – 전기전자계측기

시대의 흐름과 고객의 니즈에 따라 전문성이 요구되는 전문 계측기 및 장치 개발 

디지털 전압계(단상)(Type-2010A)

고객에 공급되는 전력의 품질과 전압의 변동상태 등을 기록, 분석하는 측정기기 이다.
현재 한국전력공사에서 접수되는 민원이나 매년 측정하는 표본전압 측정에 본 기록계를 사용한다.
본 기기 사용한 결과로 국내 전기배전계통의 전압품질 세계 최고 수준을 유지(99.9%)하고 있다.

이메일 문의 : 

디지털 전압기록계(삼상) (Type-2030)

삼상고객에게 공급되는 전압의 변동상태, 상-하한 초과전압, 정전/복구 시간 등을 기록관리 하는 기록계이다.
3P3W, 3P4W 두가지 결선방식 모두 측정이 가능하며, 삼상 전압 불평형율 (Voltage Unbalance Factor, VUF) 실시간 측정이 가능하다.
전압 Data를 Database에 저장, 특정기간 동안의 전압변동 분석 및 개선대책 마련에 사용한다.

이메일 문의 : 

절대상 검출 시스템 (Type-2400)

삼상 배전선로의 절대상(표준 A, B, C상)을 측정장소에 관계없이 정확하게 판별할 수 있는 절대상 검출시스템으로,
유. 무선 통신망을 이용하여 표준 상에 대한 정보를 주 장치와 측정장치가 공유하고 판별된 상 정보를 표시장치를 통하여
현장에서 바로 절대상을 확인할 수 있다. 측정 장소 및 전력설비에 상 정보를 DB화 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
타 시스템(NDIS, DAS 등)과의 정보공유도 가능하다.

이메일 문의 : 

라인파인더 (Type-2430)

다 가구 주택 신축 시 전력량계와 각 세대별 옥내배선의 연결 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측정기 이다.
배선 연결상태를 작업자 한 사람이 단독으로 점검할 수 있어 인력 및 비용 대폭 절감할 수 있다.
또 한 내선 공사 시공 시 또는 사용 전 점검 시 배선의 일치 여부까지 동시 확인이 가능하여 시공품질
만족도와 업무효율을 증대 할 수 있다.

이메일 문의 : 

활선 CT 테스트 세트(Type-2700)

저압수용가에 설치된 전력량계용 변류기(CT)의 1, 2차간 비오차율과 위상각을 활선상태에서 비교.
측정 하여 변류기의 오차에 따른 불량 변류기를 적출할 수 있다.
수용가 및 태양광 발전 등 신재생 전력요금 과금에 대한 적정 유무를 판단하고 전압상과 전류상의 위상각을 비교하여
오결선 유무의 판정이 가능한 측정기이다.

이메일 문의 :